푸드 수제 아이스크림 '글라쇼' X 농심

본문

ba310aaf7e7edf17a86e46d5d6a0195c_1758591624_6925.jpg 

수제 아이스크림 브랜드 ‘글라쇼(Glace chaud) 아이스크림’이 농심과의 협업 성원에 힘입어 2차 팝업스토어를 단독 운영합니다.

프랑스 미식 전통 Glacé 문화를 계승한 글라쇼는 젤라또와 아이스크림의 장점을 결합한 독창적인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팝업은 지난 협업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메론킥 아이스크림’을 한정 재출시합니다.


장소 : 농심 본사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 112)

기간 : 2025년 9월 29일(월) ~ 10월 2일(목)


1️⃣ '글라쇼 팝업스토어'란?

- 프랑스식 아이스크림 문화와 장인정신을 담은 프리미엄 수제 아이스크림 브랜드

- 농심과 협업을 통해 스낵과 아이스크림의 새로운 조합을 실험한 기획

- 임직원과 일반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 팝업 행사


2️⃣ 주요 메뉴 & 특별 구성

- 메론킥 아이스크림: 1차 협업 당시 매진 행렬을 기록한 인기 메뉴, 팝업 한정 재출시

- 프랑스 레스큐어 생크림, 에쉬레 우유, 발로나 초콜릿, 마다가스카르 고메 바닐라빈 등 최고급 원재료 활용

- 약 10여 종의 시즌 메뉴 라인업

- 스낵 토핑 존

- 농심의 다양한 스낵을 아이스크림과 조합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


3️⃣ 팝업 특징

- 고급 원재료 + 스낵 토핑의 새로운 조화

- 아이스크림 본연의 깊은 풍미와 스낵의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경험

- 브랜드의 차별성과 향후 제품 방향성을 가늠할 수 있는 자리


브랜드 한마디

“아이스크림과 스낵의 조합은 앞으로의 제품 개발에 새로운 길을 열어주었습니다. 더 나은 맛과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계속 도전하겠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